입질쾌감 물때표 퀵메뉴 이동하기

바낙스 전동릴 중형 KAIGEN 7000BM

  • 바낙스 전동릴 중형 KAIGEN 7000BM
브랜드 바낙스
상품코드 IZKS_315DA_A76
재고현황 재고있음

회원리뷰 (0)


상품가격
  • 690,000원


상품옵션

다양한 낚시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HYBRID MOTOR SYSTEM 탑재

하이브리드 모터 시스템 실용신안 등록

일정한 권상 속도를 실현 (최저 권상 속도 1m/min)

채비의 내림 및 회수가 빈번한 우럭낚시시 한 손으로 손쉬운 클러치

강력한 모더파워와 안정적인 프로그래밍을 구현하여 갈치 낚시 시에는 파워모터로 우럭낚시에는 스피드모터로 모든 낚시상황에 대응

  • 바낙스 전동릴 중형 KAIGEN 7000BM 상세 이미지
구분 낚시정보
대상어종 우럭,갈치,열기,대구
재질 알루미늄,고강도플라스틱외
제조국 (수입자)대한민국

고객센터 안내 070.7608.8688 평일 AM 10:00 ~ PM 16: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배/송/안/내
주문량이 일시적으로 증가될 수 있으며, 재고 사정에 따라 품절될수 있습니다. 토피암 제품은 온라인에서만 판매되고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 현재 준비중입니다. 휴일 주문의 경우는 다음 영업일에 상품준비가 이루어집니다. 제품의 교환 및 반품은 상품수령 후 7일이내에 요청하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시 왕복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배송방법 CJ대한통운(1588-1255)
배송지역 전국(제주/산간지역제외)
배송기간 결제(입금)일로부터 1~2일 이후
[주말 / 공휴일 제외]
배송마감 월 ~ 금 : 16시 이전 주문 - 당일 발송
월 ~ 금 : 16시 이후 주문 - 다음날 발송
금 : 16시 이후 ~ 주말 중 - 월요일부터 순차 발송
이 상표는 토피암의 소유입니다.
낚시정보
대상어종 우럭,갈치,열기,대구
재질 알루미늄,고강도플라스틱외
제조국 (수입자)대한민국

여기서 잠깐! 대상어를 알아보자

볼기우럭

유사어 Silverbelly sea perch, Silverbelly perch
볼기우럭
분류 수산동물 > 어류 > 경골어류
서식반경 북서태평양 (한국 남부, 일본 남부, 동중국해, 대만)
서식지 이 종은 대륙붕 주변 (수심 200m 범위)의 조개껍질이 섞인 모래 바닥에 주로 서식한다. 야간에는 중층 (표층에서 30m 수심까지)으로 부상을 하며, 이때 어획율이 높다.
물고기색깔 몸의 등쪽은 적갈색을 띠며, 중앙과 배쪽은 은백색을 띤다.
성장 최대 체장 25cm 까지 성장한다.

종대우럭

유사어 Striped grouper
종대우럭
분류 수산동물 > 어류 > 경골어류
서식반경 태평양 서부 (한국 남부에서 뉴기니섬, 호주), 인도양 (홍해, 아프리카 동부 포함)
서식지 저서성 어류로 수심 20∼230m 의 바닥이 모래나 암초인 해역에 서식한다. 치어의 경우 펄이나 부드러운 모래 바닥에도 산다.
물고기색깔 몸은 전체적으로 회색을 띠며 몸과 머리를 가로 지르는 4줄 가량의 짙은 갈색 세로띠가 있다. 등지느러미, 뒷지느러미 및 꼬리지느러미의 바깥쪽은 크고 둥근 흑색 점이 나타난다.
성장 최대 체장 137cm 까지 성장하며, 체중은 58.6kg 까지 이른다.

미두갈치

미두갈치
분류 수산동물 > 어류 > 경골어류
서식반경 북서태평양 (일본 북부, 오호츠크해에서 쿠릴해)
물고기색깔 몸 등쪽은 검고 중앙과 배쪽은 회백색을 띤다. 모든 지느러미의 기저 부위는 어두운 갈색을 띠지만 바깥쪽으로 검다.

갈치

유사어 Largehead hairtail, 빈쟁이(통영), 풀치(전남에서 새끼를 말함)
갈치
분류 수산동물 > 어류 > 경골어류
서식반경 전 대양의 열대, 온대 해역
서식지 대륙붕상의 전 수층에서 서식하나 주로 연안 수역에 많이 분포한다.
물고기색깔 몸은 은백색의 광택을 띠며 등지느러미는 연한 황녹색을 띤다.
먹이 먹이는 주로 갑각류, 오징어류, 어류를 섭이하며, 체장에 따라 공식현상도 일어난다.
성장 성장은 1년생이 두동장 12cm, 3년생 28cm, 5년생 40cm 정도이며, 최대 150cm 까지 성장한다.
회유 2~3월경 제주도 서쪽 해역에서 월동하다가 4월경 북쪽으로 이동하여 연안에서 산란하고, 일부는 더욱 북상하여압록강 하구까지 이르며, 9월경 수온이 내려가면 남쪽으로 이동하여 제주도 서방 해역에서 월동, 낮에는 바닥이 모래나펄질인 깊은 곳에 있다가 밤이 되면 수면 가까이 떠 올라온다.
산란 산란기는 4∼8월이다.

남방홍갈치

남방홍갈치
분류 수산동물 > 어류 > 경골어류
서식반경 태평양 서부 (한국 남해, 일본, 중국, 대만), 인도양 (인도, 아프리카 남부)
물고기색깔 몸은 전체적으로 주홍색이고, 짙은 가로띠가 나 있다. 또한 등지느러미 앞쪽의 9번째와 13번째 연조 사이에는 검은 반점이 있다.

동갈치

유사어 Needle fish, gar fish, Pacific needlefish, 동가리갈치, 황달치(통영), 청갈치, 황알치, 공치아재비(전남)
동갈치
분류 수산동물 > 어류 > 경골어류
서식반경 북서태평양(한국 남부 및 일본), 인도양
서식지 연안성 어종으로서 수면 가까이에서 주로 서식한다.
물고기색깔 몸의 등쪽은 청색을 띠며 배쪽은 희다. 모든 지느러미는 암청색을 띤다
먹이 어식성으로 작은 어류 등을 잡아먹지만 갑각류도 포식한다.
성장 부화 후 만 1년이면 체장 40∼55cm, 3년이면 수컷 76cm, 암컷 82cm로 자란다. 전장 100cm, 수명은 3년 정도
산란 산란기는 5∼7월경으로서 이 시기가 되면 연안의 기수역에 바다풀이 무성한 곳으로 몰려와 약 2,000∼3,000개의 알을 낳으며, 이 알들은 가느다란 실로 바다풀에 부착된다.

한천갈치

한천갈치
분류 수산동물 > 어류 > 경골어류
서식반경 북서태평양 (일본 북부, 오호츠크해)
서식지 심해성 어류로 수심 200∼900m 의 저층에 서식한다.
물고기색깔 몸은 연한 회갈색을 띠며, 모든 지느러미의 앞쪽은 회색을 띠지만 뒤로 갈수록 검게 된다.

물동갈치

유사어 Flat niddlefish
물동갈치
분류 수산동물 > 어류 > 경골어류
서식반경 한국 남해, 전 대양의 열대 및 온대 해역
물고기색깔 몸의 등쪽은 짙은 청색을 띄며, 중앙과 배쪽은 희다. 몸의 중앙보다조금 후방에서 중앙을 가로 지르는 4줄 이상의 짙은 청색의 가로띠가 나타난다.

청대구

유사어 Blue whiting
청대구
분류 수산동물 > 어류 > 경골어류
서식반경 대서양 북부(지중해, 노르웨이, 아프리카 북부, 그린랜드, 미국 북동부)
물고기색깔 등쪽은 청회색이며 배쪽으로 갈수록 희다. 가슴지느러미 기저부위에 검은 작은 반점이 나타나기도 한다.

빨간대구

유사어 Saffron cod
빨간대구
분류 수산동물 > 어류 > 경골어류
서식반경 북태평양(한국 북부, 일본, 오호츠크해, 베링해, 알래스카)
서식지 북태평양 (베링해와 알라스카해 등)의 양쪽 대륙 연안과 담수역에 주로 분포한다.
물고기색깔 몸의 등쪽은 황갈색을 띠며, 중앙에서 밝아져 배쪽은 희다. 등지느러미는 짙은 황갈색을 띠며, 뒷지느러미는 희거나 연한 황색을 띤다. 가슴지느러미는 회색, 배지느러미는 흰색, 꼬리지느러미는 황갈색을 띤다.
성장 최대 51cm 까지 성장한다.
산란 1∼3월 사이 얕은 내만으로 이동하여 산란을 하며, 2세어 (체장 25cm 정도)가 되면 산란에 가입한다. 포란수는 약 2.5∼21만개이다.

가이민대구

유사어 South Pacific hake
가이민대구
분류 수산동물 > 어류 > 경골어류
서식반경 남동태평양(칠레)
물고기색깔 등쪽은 은색을 띠며, 배쪽으로 갈수록 은백색을 띤다. 제 1뒷지느러미가 담황색을 띠는 것을 제외하고 모든 지느러미는 검다.

은민대구

유사어 Southern hake
은민대구
분류 수산동물 > 어류 > 경골어류
서식반경 남태평양(호주, 뉴질랜드), 대서양 남부(칠레, 아르헨티나)
서식지 200∼800m 수심 (뉴질랜드 수역에서는 수온 5.8∼8℃ 에 서식함)에 서식하는 저서성 어류로서 트롤어업에 의해 주로 어획된다.
물고기색깔 몸의 등쪽은 은회색 또는 담갈색을 띠며 배쪽은 희다. 뒷지느러미의 전반부를 제외한 지느러미는 흑갈색을 띤다.
먹이 먹이로는 작은 어류, 오징어류, 곤쟁이새우류 등을 섭이하는 포식자이다.
성장 평균 체장은 70∼100cm 이며, 체중은 약 4kg 정도이다.
산란 이 종은 뉴질랜드 계군과 남아메리카 계군이 있으며, 뉴질랜드에서는 7∼8월 남섬의 서부 연안에서, 남아메리카에서는 5∼8월에 주로 산란을 하며 암컷의 성비가 수컷에 비해 월등히 많다.

대구

유사어 Pacific cod, 대구어, 대두어(통영), 대기(함남)
대구
분류 수산동물 > 어류 > 경골어류
서식반경 북태평양(한국 전 연안, 일본, 오호츠크해, 베링해, 미국 남부)
서식지 수온 5∼12℃ 되는 수심 45∼450m 되는 깊은 바다에 떼를 지어 살며, 야행성으로 낮에는 바닥에 몸을 숨긴다.
물고기색깔 몸의 등쪽은 회갈색을 띠며, 배쪽은 희다. 몸의 등쪽에 수십개의 불규칙적인 흑갈색 무늬가 나타난다. 등지느러미와 가슴지느러미는 황색을 띠며, 배지느러미, 뒷지느러미, 꼬리지느러미는 검지만 가장자리는 희다.
먹이 먹이는 어류가 주를 이루며, 두족류, 갑각류 등을 가리지 않고 섭이하는 포식성의 어류이다.
성장 동해산은 부화 후 만 1년이면 체장 20∼27cm, 2년이면 30∼48cm, 5년이면 80cm, 6년이면 90cm 내외로 자란다. 최대 전장 100cm
회유 동해산 대구는 겨울철에 냉수층을 따라 남해안의 진해만까지 산란하기 위해 이동해 왔다가 봄이 되면 북쪽 해역 또는 깊은 수층으로 이동해 가는 산란회유를 한다.
산란 산란은 연안의 내만에서 주로 이루어지며, 최소성숙체장은 40cm (3세어) 정도, 포란수는 150∼640만립이다. 서식수온은 5∼12℃ 이다.

남방대구

유사어 Hake, Blue grenadier
남방대구
분류 수산동물 > 어류 > 경골어류
서식반경 남서태평양(호주 남부, 뉴질랜드 남부)
서식지 상업적으로 주요한 종이며, 저서 또는 중층에 주로 서식한다. 뉴질랜드해역에서는 두 종이 어획되며, 50∼1,000m 수심에 주로 분포한다.
물고기색깔 몸의 등쪽은 암청색을 띠며 측면에서부터 점차 밝아져 배쪽은 은백색을 띤다. 몸은 전체적으로 은백색의 광택이 심하게 나타나며 배지느러미를 제외하면 모든 지느러미가 검다.
먹이 먹이로는 어류, 두족류, 갑각류 등을 주로 섭이하는 포식자이다.
성장 평균 체장은 1.2m (체장 범위는 60∼100cm), 체중은 1.5kg 정도이다.
산란 산란은 1∼9월 (주산란기는 겨울철)에 대륙사면에서 이루어진다. 부화후 3년 (체장 60cm)이 지나야 성숙된다.

태평수염대구

유사어 Common mora
태평수염대구
분류 수산동물 > 어류 > 경골어류
서식반경 남서태평양(호주, 뉴질랜드 남부), 대서양 동부(서부지중해, 아프리카 서부), 인도양(아프리카 동부)
서식지 이 종은 뉴질랜드 주변 수역, 대서양의 동부연안 (서부지중해, 아이스랜드), 인도양의 남부에 분포한다.10∼1,000m 수심에 분포하나 대륙붕과 대륙사면에 주로 서식하는 저서성 어류로서 상업적으로 유용한 종이다.
물고기색깔 몸 등쪽은 회색 혹은 분홍빛을 띠지만, 배쪽은 희다. 각 지느러미는 회색을 띤다. 가슴지느러미 기저에는 어떠한 무늬도 없다.
먹이 식성은 어류, 갑각류, 두족류 등을 섭이하는 잡식성이다.
성장 평균 체장은 50∼60cm 이나, 경우에 따라 2m 에 달하는 개체도 어획된다.
산란 지중해에서는 겨울과 이른 봄에 주로 산란을 한다.

극지대구

유사어 Arctic cod, Polar cod
극지대구
분류 수산동물 > 어류 > 경골어류
서식반경 북극, 북대서양(아이슬란드, 캐나다), 북태평양(베링해, 알래스카)
서식지 북극에만 서식하는 종으로 알라스카만 북쪽의 북반구 해역에 널리 분포한다.
물고기색깔 몸의 등쪽은 암갈색 또는 황색을 띠며 몸의 중앙부터 밝아져 배쪽은 은백색을 띤다. 가슴지느러미는 비교적 검고 나머지는 무색투명한 바탕에 흑색 소포가 산재하여 어둡게 보인다.
성장 최대 33cm 까지 성장한다.

점수염대구

유사어 Red codling, Morid cods
점수염대구
분류 수산동물 > 어류 > 경골어류
서식반경 남서태평양(호주 남부, 뉴질랜드 남부)
서식지 50∼1,000m 수심의 부드러운 저질이나 사질에 주로 분포하나, 대륙붕 가장자리인 200∼300m 수심에 가장 풍부하게 서식하는 저서성 어류로서 상업적으로 유용한 종이다.
물고기색깔 몸의 등쪽은 적갈색, 배쪽은 희지만 전체적으로 붉은 빛을 띤다. 등지느러미는 암 갈색을 띠지만 제2등지느러미 마지막 연조의 바깥쪽 부위는 선명하게 검다. 가슴지느러미·배지느러미·뒷지느러미는 붉은 빛을 띠고, 꼬리지느러미 기저는 적갈색을 띠며 바깥쪽은 검다. 가슴지느러미 기저에서 위쪽으로 1개의 검은색점이 선명하게 나타난다.
먹이 식성은 어류, 갑각류, 두족류 등을 섭이하는 잡식성이다.
성장 평균 체장은 50∼90cm 이나, 경우에 따라 1m 이상의 개체도 어획된다.
산란 산란은 겨울철 대륙붕에서 주로 이루어진다. 부화 후 체장이 50cm (4년생)가 되면 성숙된다.

큰은대구

유사어 Giant Skilfish
큰은대구
분류 수산동물 > 어류 > 경골어류
서식반경 북태평양 (일본, 베링해, 미국 남부)
물고기색깔 몸의 등쪽과 옆쪽은 암갈색을 띠며 배쪽은 희다. 측선아래 배쪽으로 꼬리지느러미 기저부분까지 백색 세로띠가 5개 나타난다. 등지느러미는 암갈색을 띠며, 그 외 지느러미는 암갈색과 부분적으로 흰부분이 나타난다.

리뷰 쓰기

리뷰를 쓰시려면 로그인하시거나 회원가입 해주세요.
바낙스 제품군
물때표 한눈에 바다를 본다.
처리중입니다...